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야 얼른 끝나라! 놀러가게...ㅠㅠ

일상다반사/사진

by 씬이나는 윤쟈 2020. 10. 5. 06:30

본문

728x90

아래의 사진들은 제가 베트남으로 향하는 비행기안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여행의 설레임을 느껴본지가 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대학교 시절에는 그래도 방학때 되면 나름 시간적 여유도 있고 같이 갈 친구들도 있어서 

마음만 맞으면 훌쩍 떠나기 바빴는데 

지금은 날짜 맞추기도 휴가 맞추기도, 시간적 여유도 없네요 

거기에 코로나라는 끔찍한 놈 때문에 더더욱 갈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얼른 코로나도 끝나고 여유가 찾아와서 놀러갈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해가지는 비행기안에서 바라본 풍경
노을이 보이는 비행기 안에서의 풍경

 

구름이 가득한 비행기안에서의 풍경 

정말 하늘은 다양하고 위에서 본 모습은 정말 이쁜거 같아요 

볼때마다 그 설레임과 기대감들이 다시 느껴지는 듯해서 기분이 좋답니다 

긴 연휴를 지나고 다시 시작될 일과들이 버겁고 힘들게 느껴지겠지만 

힘내봅시다. 누군가 우리를 응원하고 있고 참고 이겨내다보면 꼭 좋은날이 올거에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