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도 여행]"험란했던 인도여행의 시작"

여행/해외

by 씬이나는 윤쟈 2020. 9. 30. 13:54

본문

728x90

[인도 여행] "험란했던 인도여행의 시작"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험란했던 인도여행기를 기록해보려합니다.... 

 

저는 대학교 2학년 겨울방학때 스키장에서 열심히 알바를 해서 돈을 벌었답니다...

그 돈으로 친구 2명과 함께 부작정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여행지는 정확히 정하지는 않았어요 

여러 나라에 대해 조사를 하고 찾고 있던도중 

인도라는 매력적인 나라를 발견하게 되었고

그날 바로 책한권(여행가이드)을 샀고 무작정 인도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14일의 여정을 간략하고 생각나는거 위주로 정리하고 

인도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와 팁을 드리려 합니다. 

 

 

<<먼저 인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팁>> 

 

1. 같이가는 여행자와의 관계 

저는 중학교 친구들이랑 함께했고 이 친구들과는 못볼꽇 다 본친구들이고 마음이 정말 잘 맞는 친구들이였어요. 인도여행중에는 예상치못한 많은 돌발상황과 사건이 발생할수 있으니,,,, 

 

2. 인도는 정말 위험한 나라입니다 - 처음 가시는 분들은 혼자여행을 비추천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인도는 정말 위험한 나라입니다. 혼자여행하는 건 위험하고 혼자여행하는 분들을 노리는 인도인이 많답니다. 

 

3. 가고싶거나 하고싶은 거 큰 틀을 정하기 

 은근 땅덩어리가 큰나라여서 이동시간이 많이 소요될거에요. 여행의 테마를 정하고 가고싶은 장소나 하고싶은 것들을 정하고 그것에 대한 계획을 세부적으로 정하세요

          참고로 저희 계획은 1)타지마할 2)낙타사파리 3)갠지스강 이였어요 

           과연 우리는 이 3가지를 다 이룰수 있었을까요,,,,,????

 

4. 친한척 다가오는 인도인들 조심하기 - 이부분은 나중에 한번 정리해 드릴게요!

 

5. 손으로 음식먹는거 두려워 말기 -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고 인도에 가면 인도의 법에 따를것,,,

           로컬 식당에 가면 숟가락, 포크를 안주는 곳이 더 많답니다ㅎㅎ 

 

생각나면 그때그때 적어볼게욤ㅎㅎ

 

자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인 인도여행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